인터넷 3.0은 개인 정보를 보호합니다.缩略图

인터넷 시대에 우리의 개인 데이터는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으며 데이터 프라이버시와 보안은 큰 관심사가 되었습니다. 유머러스한 예를 사용하여 데이터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우리의 비밀이 세상에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해 봅시다!

1. 소셜 네트워크 파티:

소셜 네트워크에 파티 사진을 게시하고 실수로 엉뚱한 사람을 태그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. 그 결과, 당신의 친척들은 모두 당신의 퀴어 친구에게 깊은 관심을 갖기 시작했고, 당신의 당혹감은 순식간에 극에 달했습니다. 이 이야기는 소셜 미디어에서 개인 사진을 공유할 때 자신과 타인의 사생활이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는 것을 알려줍니다.

2. 쇼핑 사이트의 신비한 추천:

쇼핑 사이트에서 일부 항목을 탐색하고 있는데 갑자기 사이트에서 완전히 관련 없는 제품을 추천하기 시작합니다. 검색 기록과 개인 선호도가 광고주와 데이터 분석가에 의해 해킹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 이 예는 개인 데이터를 신중하게 취급하고 개인 정보가 수집 및 사용되는 방법을 이해하도록 상기시킵니다.

3. 교활한 광고 호출:

당신은 집에 앉아 평화의 순간을 즐길 준비를 하고 있을 때 갑자기 전화벨이 울립니다. 당신은 전화를 받았지만 전혀 관심이 없는 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하는 낯선 목소리를 듣게 됩니다. 전화번호가 어떻게 유출되었는지 궁금해지기 시작합니다. 이 이야기는 끝없는 광고 괴롭힘의 희생양이 되지 않도록 개인 전화번호 및 기타 연락처 정보를 보호해야 함을 상기시켜줍니다.

인터넷 3.0은 개인 정보를 보호합니다.插图

4. 재미있는 암호 선택:

데이터 보안과 관련하여 비밀번호의 중요성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. 이제 비밀번호가 “123456”이고 갑자기 해킹 당했다고 상상해보십시오. 해커가 개인 데이터에 대한 통찰력을 얻었을 수 있으므로 더 복잡한 비밀번호를 선택하지 않은 것을 후회하게 됩니다. 이 예는 데이터 유출 및 보안 위반을 방지하기 위해 강력한 암호를 선택하는 것의 중요성을 유머러스하게 보여줍니다.

5. 개인 정보 설정의 우롱 이벤트:

소셜 미디어 계정을 보호하고 싶기 때문에 개인 정보 설정을 조정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. 그러나 실수로 잘못된 개인 정보 설정을 선택하고 결과적으로 모든 개인 정보가 낯선 사람과 공개적으로 공유됩니다. 개인 정보 보호 설정은 거대한 열린 문이 되어 거리에서 벌거벗은 것처럼 느끼게 합니다. 이 재미있는 이야기는 개인 정보 설정을 올바르게 설정하고 검토하는 것이 개인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중요한 부분임을 알려줍니다.

Internet 3.0은 분산화, 암호화 기술, 익명성 및 사용자 인증을 통해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. 사용자에게 데이터 제어를 반환하고 사용자가 개인 데이터를 보다 자율적으로 관리하고 보호할 수 있는 안전하고 개인 정보 친화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. 지능형생태네트워크(Intelligent Ecological Network, IEN)는 지식기반의 미래 네트워크 인프라로서 정보센터의 네트워크 구조를 개선하고 분산형 인공지능 분석 및 의사결정, 블록체인 합의 컴퓨팅 기술을 적용하여 계층적, 지능적, 의미적 네트워크를 구축합니다. 새로운 네트워크 아키텍처는 신뢰할 수 있고 투명하며 효율적인 디지털 경제 생태계의 실현을 지원합니다.

우리의 비밀을 세상에 밝히기 전에 함께 지켜냅시다!

作者 ienlab2023

IEN-"Intelligent Eco Networking"